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까매][내돈내산] 제발 탈모 좀 잡아보자. - 검은콩,맥주효모,어성초

by 김솔가 2020. 11. 29.

안녕하세요.

감정노동을 한지 어언 10여 년이 넘어가는 킴꼬물입니다.

닭장 밖을 동경하는 킴꼬물

 

어떤 일이든 마찬가지이겠지만 일을 하다보면 스트레스가 너무 심하죠.

제대로된 돌파구가 있거나 스트레스를 나름 해소한다고 해도 어느순간 오고야 마는게 있지요.

 

그래서 결국은 탈모가........

오고야 말거나, 올것만 같거나, 이미 왔구나...

하고야 맙니다.

하지만 우리는 의지의 한국인.

포기하지 않고 방법을 찾고야 맙니다.

저도 회사 동료를 통해 제품을 추천받고야 말았습니다.

심지어 저보다 어린 동료였는데 벌써 먹고 있고 자신은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추천을 해주더군요.

 

'카카오메이커스' 라는 곳에서 저렴히 단체구매를 했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지도 하고 있네요.

저희가 3달전쯤 구매할 때 막바지였으니 인기가 있어서 또 시작했나봅니다.

이 차례가 끝나면 또 할 수도 있을것도 같네요.

제가 사용하는 쇼핑몰이 몇 없어서 확인해봤는데 현재 'G마켓'은 없고,

'쿠팡' 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네요.

 

 

처음이다보니 깔끔하지는 않은 사진들인것 같네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국내산 검은콩으로 만든 서리태 환 이라는 모토로

국내산 서리태분말 75%

국내산 건조 맥주효모 22%

국내산 어성초분말 3%

100% 꽉꽉 다른 성분은 전혀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보시는것처럼 재료들 자체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만들고,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재료들만 모아놨네요 ^^

 

동료언니분이 음용법을 잘못 이해하고 씹어먹어보기도 했다고 하시는데 고소하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는 그냥 물에 음용하시면 됩니다.

욕심 있는 저는 아침 저녁 1포씩 먹었지만!

기본적으로 1일 1포씩만 물에 꿀꺽 삼켜주심 됩니다~

 

이제 2달째 먹고 있는 저의 평을 말씀드리자면.

당장 머리가 무럭무럭 샘솟는거야 당연히 아니지만!

청소할때 떨어지는 머리카락을 세어봤을때 예를 들어 100개나.... ㅠㅠ

나왔다면!

요즘엔 한 7~80개정도로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같이 먹고 있는 동료 언니분들도 같은 이야기를 해주시네요.

머리카락이 점점 힘을 되찾는 느낌이라고들 하시네요.

고로, 저는 이 제품이 괜찮다고 생각이 되어 추천을 한번 해봅니다.

이 글을 봐주시는 분께도 효과가 있으시다면 좋겠네요 ^^